2009년 4월 21일 화요일

여자친구선물 어버이날 스승의날 선물,24k(99.9%)순금도금 향기나는 금장미

여자친구선물 어버이날 스승의날 선물,24k(99.9%)순금도금 향기나는 금장미----------------------------------------------------
프로포즈 받고 답례로 그사람에게 선물했어요 이 꽃이 시들어떨어질때까지만 사랑해주겠노라고..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결혼기념일이라 주문해서 집에 들어갈때 꽃만 꺼내들고 들어가서 내밀었거든요완전 좋아해주더라구요~ 계속해서 이쁨 받고 있습니다^^ㅋㅋ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오래된 사이라 왠만한 선물은 다주고 ;; 어렵게 찾았는데 포장도 고급스럽고 포장도 따로 되어 오고 깔끔한 긴급배송 감사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장미에서 진짜 향이 나네요.. ㅎㅎㅎ 여친이 정말 조아라 합니다~ ㅎㅎㅎㅎ
------------>>계속 보기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