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30일 목요일

여성 쇼핑몰 사업계획서,여성의류, 여성화장품, 여성악세사리, 다이어트 등

최근 소비시장의 키워드로 ‘ 여성’이 부각되며 여성들만의 제품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특히 여성들은 불황 속에서도 명품 소비와 웰빙 트렌드 등 새로운 소비수요를 창출해내는 소비의 주체로 평가받아온 만큼 상품 자체를 ‘여성전용’이라고 못박아 선보이고 있다.여성의류, 여성화장품, 여성악세사리, 다이어트 등 여성맞춤 쇼핑몰로 여성만을 위한 Shopping Mall 구성------------
01. Market Research101. 일반환경102. Woman Market103. Woman Product02. Business Analysis201. 추진 배경202. 추진 방향203. 비전 / 목표204. Concept205. 개발 전략03. Project Management301. Schedule302. Team Setting303. 운영 방식304. 관리 방안04. Marketing Management401. Targeting402. Marketing Strategy403. Marketing Plan05. Investment Highlights501. 비용분석502. 매출계획503. 투자 및 수익http://soho112.com/board_view.php?board=board603672&num=1896&tnum=12&page=1&sear=&search=&left_menu=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