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1일 목요일

인터넷 마케팅의 종류에는 키워드 광고,쇼핑몰 홍보 온라인 광고 검색엔진

인터넷에서의 고객 특성 1) 일반적인 소비자 특성에 따른 구매 패턴과 동일하지는 않음 2) 대체적으로 지적이며, 새로운 세계에 대한 호기심이 상대적으로 많음 3) 상대적으로 진보적이고,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하는 개방적인 성향이 많음 4) 상대적으로 구매력이 높음

6. 전통적 및 인터넷 마케팅 환경 전통적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1. 마케팅 규칙이 시대적으로 명확 마케팅 규칙이 기술 발전의 주도 하고, 잘 정의되어 있으며, 일정 하에 지속적으로 발전함. 한 모습을 보임. 2. 시장이 국가나 지역에 한정됨. 시장의 경계가 없어짐. 3. 시장을 정의하기 어려움. 니치 시장이 일반적으로 크고, 새로운 니치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기 용이함, 또한 니치 시장들이 쉽게 정의됨. 4. 고객이 주도하는 마케팅이 기업이 주도하는 마케팅이 지배적 지배적 (기업의 기술 우위 관계로) 5. 높은 광고 비용 낮은 광고 비용 6. 정보 시스템이 마케팅을 수행 마케팅 활동에서 정보 시스템의 하는 데 큰 도움이 되지는 못함. 역할이 절대적이며 마케팅 부서와 IT 전문가의 통합적 활동이 중요
---------->>계속 보기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