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에는 크게 CPC와 CPM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간략히 말하자면 CPC는 종량제, CPM은 정액제라고 할 수 있는데요,
CPC의 경우 키워드 개수나 몇 번 노출이 되었는가는 상관없이 클릭 수만큼 요금이 올라갑니다.
하지만 부정클릭금액이 발생할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죠.
반면 CPM은 기간에 따라 고정금액을 지불하는 형태이므로 별도의 관리가 필요 없기 때문에
님처럼 처음 키워드광고를 하시는 분에게 좀 더 쉬울 것 같습니다.
CPM광고로는 네이버의 플러스프로와 다음의 프리미엄링크, 스페셜링크가 있는데,
직접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자세히 아실 수 있을 거예요. ---------->>계속 보기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